아이패드 10.5 리퍼(2탄) 1년동안 3번 받은 후기

반응형
반응형

그간 패드써왔지만 이렇게 불안불안한건 처음이다.

앞선 2번의 리퍼..

이번엔 리퍼 종료일이다되어가서

혹시나하고 약실검사를 해보니 화이트 스팟이였다!!

11.3.1 탈옥 사용중이라 무척 편리했는데

​편리함이냐 새거냐 고민하다

그냥 새거받아서 팔고 3세대로 가려했다

1주일간 평화나라에 올렸는데 가격이 안맞은건지

내가사는지역 사는사람이없는건지

거래가안되었다 ㅜㅜ 리퍼미사용이라

택배거래 할까싶다가도 찜찜해서 직거래를 기다렸다

근데 3세대라고 마냥 좋아보이지 않았던게
저거도 터치 불량 이슈가나오는거보니
도찐개찐 같은 생각이들기 시작했다
어차피 10.5도 성능이 부족하다 느껴지지않았다
이런 생각이 들기시작하자


​"주인님 얼른 날켜서 유튜브 시청을 쾌적하게 하세요
라고
​환청이 들리기 시작했다~"

이번리퍼는 홈버튼쪽에 화이트 스팟이 눈에뛰어
별다른 테스트 없이 수월하게 진행했다
연말이라 베터리 교체손님이 넘쳐나서
리퍼는 10분정도 체크하고 끝났지만
기다리는데 3시간정도 걸렸다!!



그리구 아이패드 프로 10.5 2세대의 AS를 문의하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얼마전부터 태블릿이 PC로 취급되면서
아이패드도 PC가 되었다고들었다
그래서 규정상 ​​액정과 메인보드​​2년 AS를 받을수있다고
기사님이 말해줬다 이제 아이패드 프로의
빛샘 등의 이슈가 있는 사람은 외관이
깨끗하단 조건하에 가능하다

​​"깨끗이쓴 2년 이하의 제품이라면
문제발생시 일단 센터 방문해보자"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