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10.5 화이트스팟 리퍼 후기

반응형
반응형

몇달마다 제품교체하니 감회가 새롭다
참고 쓰려해도 눈에 거슬려 센터를 방문했다
리퍼는 지난 7일 받았다(설지나고 받음)

​스팟리퍼는 3번째인데 항상 위치는
홈버튼 주변에서 나타났다
​​(휜색배경을 화면에꽉채우고 밝기최대로 해서 밝기가 고르지않고 옥에티가보이면 화이트스팟이다)

패드는 정말 계륵이다
있을땐 모르는데 없으니 허전하다

(재고가없어 센터에 맡기다보니..)


설연휴 끝난후라 손님이 좀있다


분기별로 리퍼받다보니 이젠 여기가 친숙하다


이렇게 정들었던 패드를 떠나보내면
​새패드가 오겠지..


그리고 새패드는 11.4.1버전이다!!
​탈옥가능~
좋은데?? ㅎㅎ 일련번호가 리퍼는F인데 D라서
설마 새거?? ㅋㅋ


이거 진짜 새거로 받았넹!?? ㅎㅎ
기분좋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상담사랑 상담해본후..


​이런건 외이렇게 잘처리하는건뎅!?? ㅜ
좋다 말았다 괜히상담했나..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