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리뷰

반응형
반응형


https://weaker.tistory.com/75 <- 모노웰제품
기존쓰던 구강세정기가 고장이나서 새롭게 구매하게 되었다
거진 1년여간 쓰면서 나름 정도 들었는데.. 충전이안되어 샤오미를 구매하게 되었다. 같은걸 살까?란 생각도 잠시했지만 새로운거 써보고싶은게 사람의 본능아닐까..?

샤오미 미지아 제품은 디자인이 깔끔하게 잘나와서 나의 눈길을 끌었다
무선 구강세정기는 물통크기가 큰게 중요하다는데 그걸 상쇄할만한 디자인(?)이라 사게 되었다 
(샤오미는200미리)
난 300미리써보니 물이 남아서 항상버렸다;
위에 사진에 샤오미제품 물차있는게 보일것이다 제품 오자마자 물채워서 수압 테스트부터했다
수압은 모노웰이 조금더쌔다. 물론 샤오미도 충분히쌔다
처음쓸땐 누가 강으로쓰나했는데 익숙해지니 강으로만 쓰게되어 수압도 민감했기에 제품개봉해서 수압부터 체크!!


이건 베터리떨어지면 수압이 약해지지 않는다는 광고인데 좋은.. 거겠지?(기존엔 '수압이 약해졌네 충전!!')


이번 신종코로나때문에 배송이 늦어질줄알았는데 1주일만에 와서 놀라웠다!!
주문은 큐텐에서 했다. 알리나 큐텐이나 가격은 비슷한데 큐텐에선 매달 쿠폰을 준다 그거 적용하면 큐텐이 싸니까.. 쿠폰은


앱아래쪽 선물모양 Q를 들어가서 아래로 내리다보면


이런게 있다 최대5달러정도? (6천원정도) 할인된다


어디서구매하든 살짝 손품을 팔고 구매하길 추천한다


애플제품 개봉 느낌이나서 놀라웠다;;



오오 하나하나 심플한 포장까지 +_+ㅋ


샤오미 제품으로 사야겠다싶었던거중하나가 usb-c충전이였다
2주에 한번씩하다보니 충전할때마다 선찾기 귀찮았다
(애가 발이달린거같은..)

몇일써보니 단점이라면 전원버튼이 파여있어 기존 튀어나온거보다 누르기가 불편하다 아직 안익숙해서 그런걸수도
만듬새나 포장, 그립감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