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실] 사용기 (오랄비 프로헬스 딥 클린 플로쓰)

반응형
반응형


우측에있는 오랄비 치실에 상당한 만족감을 느끼며 사용하다보니 어느덧 재주문할때가 되었다 그래서 이번엔 같은 회사제품인
좀 더 비싼제품으로 구매해보았다


6개에 1통으로 구성되어있다.


굶기는 이렇다

마침 밥먹고난 후다보니 바로 사용해보았다.

두껍지만 세로는 얇아서 기존치실이랑 별차이없다 다만 두꺼운 면이 좀더 잘닦아주는 느낌을준다

굶으니까 기존사용하던거보다 덜 날카롭기도하다 부드럽다해야하나... ㅎㅎ

가격비교해보면 2배가까이 난다.
한번 사용했지만 가격만큼 만족도(2배)는 안느껴진다

​나처럼 오랄비 얇은 치실에 만족도가 높았다면 거기서 즐겨도 될거같다!!!


유통기한 표시가 암호로되있어 고객센터에 확인해보니 2017.12월 생산 제품이란거 확인했다

​치실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년
치실 약성분때문에 개봉후 36개월이라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