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e샵 클래식회원 11월 쿠폰 사용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쯤 김치가 떨어져 하나시켜먹으려 검색하다보니
​클래식회원가입비+김치 13키로 4만원정도 나와 가입하게되었습니다 클래식회원만 받는 반값쿠폰때문에 ㅎㅎ
(종가집이 맛있자나요 ㅎㅎ)

매달 김치먹는것도 아니고 달달이 쿠폰들어오는게 보이니
써야겠다는 의무감이 생기더라구요

전 김을좋아해서 김시켜봤는데 쿠폰먹여 싼값에 구매할정도지 수퍼에서 사먹는 김맛입니다.. ㅜㅜ(아 이거 수퍼에 팔지..)

자반은 괜찮아서 올추석엔 한박스씩 주변에 돌리기까지했습니다 쿠폰먹여사면 싸니까요 +_+

​만두는 제 입맛엔 비비고가 더 맛있었어요. 안먹어봤다면 쿠폰먹여 한번은 먹어보는것도 괜찮습니다. 쿠폰먹여야 비비고 특가보다 조금비싸요

올해 김치값이 비싸졌자나요 그때 김치떨어져서
김치주문하려고보니 쿠폰을 막아놔서 짜증나더라구요
(이런 대처는 빠르더라구요)
그리고나서 여기선 김치 안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건 ​​치즈촘촘 사브작육포 입니다 ㅎㅎ
이거 천하장사 소세지맛나는데 간편한 간식정도로
사두고 먹기 괜찮은거같네요

처음시켰을땐 이것저것 조금씩 사봤지만 저육포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


이렇게 쿠폰받은걸로 (50퍼 쿠폰 10만원 제한걸렸네요.)


이건 클래식회원에게 매달주는 중복쿠폰 총60퍼 할인!!



이렇게 쿠폰먹이고 사면 알찬쇼핑한거같아 기분이 좋네요
적립금은 출첵꾸준히하면 한달에 한번결제할때마다
만원씩 쌓이는듯 하더라구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과 추가적립이..



육포 60 + 김 한박스 저렴한 쇼핑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