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마스크 배부해서 받아왔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코로나로인해 마스크가 엄청귀해졌어요. 5부제를 시행했어도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오늘은 가구세대원당 2매씩 배부한다하니 아침일찍 줄서서 받아오기로 했습니다.

↓↓↓경산시 공적마스크 판매약국 ↓↓↓

http://gbgs.go.kr/design/health/COVID19/COVID19_05_03.html

공적마스크 나는 언제 구매할수있지??

사람 많을거같은 느낌이들어 9:10분에 출발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거리에 사람들이 잘 안보이네요. 

경산역을 건너 마스크 배부해주는곳에 사람들이 모여있는게 보이네요. 역시 예상대로 사람이 많네요.

공적마스크를 구매해도 부족한데 이렇게 경산시에서 마스크 배부해주니 너무 감사하다 느껴지네요. 어제까지 날씨가 너무추웠는데 오늘날씨가 따듯해서 완전무장하고 기다리는데 등에 땀까지나더라구요 ㅎㅎ

미리챙겨간 신분증으로 세대확인후 마스크 무사히 수령하고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못받으신분이나 공적마스크 구매하실분들은 약국에 미리 전화라도 해보고 가세요.

경산 화이팅!!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