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사이즈295 후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디다스는 운동화를 주로신어보아서 부스트쿠션이 쫀득한게 맘에들더라구요. 알파바운스 슬리퍼도 부스트쿠션 아닌가라는 기대감으로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사실 맘에 안들어도 저같은 발큰이에겐 해외직구아니고선 선택지가 거의없습니다 ㅜ.ㅡ

저의 발사이즈는 300(us11.5)입니다.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작게나왔다는 평을보면 그불안함때문이랄까 us12이상을 주문하다보니 어느덧 315?(us13)..를 주문하게됨; 

상품평과 블로그를 찾아보니 크게나왔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295주문했습니다. 제가느끼기엔 알파바운스 슬리퍼가 크게나온게 아니라 정사이즈 같네요. 아디다스 운동화는 나이키보다 5mm크게 나오던데 슬리퍼는...


몇일전 295사이즈가보여 지마켓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포장박스가 기스나서 기분이 살짝... 나쁘지않습니다. 295주문한걸로 충분합니다.

구성품입니다. 요즘엔 신발걸이도 사용하나봐요?

기존 신고있던 나이키 슬리퍼입니다. 나이키는 300사이즈 나이키가 발볼도 넓고 크네요.

아디다스도 휜색부분이 길게 나오다보니 크기는 비슷해보입니다.


 알파바운스 vs 나이키
  • 2019년 제품부터 쿠션이 딱딱해졌다는데 2018년 제품이 없어 비교는 못하고 나이키보단 딱딱하다 느껴지네요.
  • 쿠션이 높네요. 그동안 나이키 신나게 신다가 알파바운스 신어보니 체감이 확됩니다.
  • 아디다스 운동화는 대체적으로 발볼이 넓다느꼈는데 슬리퍼는 발볼이 나이키에 비해 좁네요.
  • 슬리퍼에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이것도 나이키 주구장창 신다 알파바운스 신고 걸어보니 체감이..
  • 제가 발에 땀이 안나는 편이다보니 발바닥쪽에서 좀 겉도는 느낌이 드네요 미끄럽습니다. 발바닥에 땀좀나면 촥감길거같은 느낌이드네요.
  • 비올때나 물먹으면 꾸릉내가 난다니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적다보니 단점만 적힌거 같네요;; 장점이라면.. 저렴한가격!!이 있습니다.

이상 새신을 신고 강변 2km정도 걸어본 후기였습니다.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됨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