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반찬가게 손찬 후기(배민오더)

반응형
반응형

오늘따라 생선구이가 머릿속에 맴돌더라구요. 그래서 배민을 켜고 한식메뉴를 들어갔죠. 한식 카테고리인데 돈까스, 초밥, 닭발 감자탕, 찜닭, 등등.. 보이네요. 그동안 치킨시키려다 옆길로샌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오늘은 생선구이생각이 너무강해서 옆길로 안빠졌습니다!! 

배민에는 없구나했는데 반찬가게 손찬이 보이네요? 대구에서 고등어구이 사먹었던 기억이떠올라 폭풍같이 주문을 하는데... 배달비용이 주문을 망설이게 했어요. 배민오더를 확인해보니 집근처에요!! 유후~ 저녁은 너로정했다!!

체인점이라 그런지 익숙한느낌입니다. 생각보다 빨리도착해서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다 구경할겸 들어갔습니다.

 내부

코로나영향인지 일하시는분들만 분주하게 움직이시고 한산한 분위기였어요(내부는 깔끔합니다)

찬이 너무많아 눈돌아 가는줄알았어요.

너무 빨리온건 아닐까하며 "배민오더요"라니까 바로 건네주시더라구요. 예상시간보다 일찍도착했는데 완성이 되있었어요.

 배달

 경산·시지 전역배달가능합니다

9000원 이상 배달비 3000원

15000원 이상 배달비 2000원

30000원 이상 배달비 무료!!

생선구이 생각에 고등어2마리 먹어볼까 했지만 저는 소식가라 자신이 없더라구요. 검은콩은 탈모에 좋을까해서 혹시나.. 주문해봤습니다ㅜ

 맛

고등어구이 바로구워주셔서 따끈따끈하더라구요. 크기도커서 역시 1마리시키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고등어 간도 짭조름하게 잘맞았어요. 나물세트는 색상도좋고 먹기좋게 잘볶아서 맛있었어요. 검은콩은 딱딱해서별로였어요. 나물에 밥비벼서 고등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찬종류가 많다보니 앞으로 차근차근 먹어봐야겠 습니다.

 위치

이상 내돈내고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