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스킨 온라인 구매후기

반응형
반응형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스킨 제품만 몇년째 쓰고 있는데요. 다 떨어질때쯤되면 '이니스프리 로드샵세일'을 검색하며 오프라인 매장 세일할때 맞춰서 구매를 했습니다. 요즘 사회적거리두기운동을 하다보니 이니스프리 공식샵에서 구매해야겠다 했습니다. 문득 온라인 쇼핑몰에는 입점안되있나 싶어 검색해보니 팔고있네요? 그것도 세일할때 가격을 상시로 팔고있네요!! 띠요옹~

공식샵에서 판매중인 제품

온라인쇼핑몰에선 평균가격이 2만원대에 형성되있더라구요. 몇년째 로드샵에서만 구매했는데.. 이런 배신감이;;

 개봉기

2개 구매해 보았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네요

내용물 상태도 괜찮구요

공병 500원 적립해줄때는 모아서갔는데 적립금이 300원으로 줄고나서 잘안바꾸게 되더라구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좋으니 공병아 이젠안녕~

유통기한은 2022년11월12일까지라 적혀있네요.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스킨세트 저처럼 로드샵에서 구매하셨던분들 온라인이 저렴하고 편하니 더 좋네요.

 제품구성


 결론

화장품도 온라인 쇼핑몰검색해보자. 

화장품도 온라인이 더싸다.

화장품 안써본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써보자.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됨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