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마사지볼 개봉기

반응형
반응형

나이먹을수록 이곳저곳 뭉치는데가 많아지네요. 운동부족인가.. 땅콩 마사지볼을 구매한이유가 피닉스 마사지건으로 닿지 않는 등 부위를 사용할수 있겠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해서 바로구매했는데 배송도 빨리왔네요.

 영상보시면 저처럼 뿜뿜하실거에요 ㅎ

 개봉기

저렴해서 뾱뾱이에 대충 올줄알았더니 박스포장이네요? 오~

물건에 비해 포장퀄이 엄청 좋아서 놀랐습니다.

가격생각하면 고무냄새 날거같은데 제품설명에 써있듯 진짜냄새가 안나네요? 땅콩 마사지볼 만듬새가 스티로폼 압축해서 페인트발라둔거 같아요. 제품이 완전 딱딱하지않고 살짝 말랑함이 있어요.

크기는 500ml생수병보다 작습니다. 무게도 스티로폼(?)이다보니 엄청 가벼워요. 

 사용후기

짧은 시간동안 유튜브 영상보며 따라해보니 찌릿찌릿 아픈부위도있고 시원하기도 하네요. 마사지건이 안닿는 부위는 마사지볼로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단점 마사지부위에 볼을 놓고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귀찮귀찮)

 결론

추천!! (쇼파에 기대거나 누워서 드라마볼때 은근히 쓰게되네요)


큐텐 피닉스 마사지건 (A2E) 대륙의실수 바로가기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됨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