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니아분말 산들해 구매후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로니아분말가루는 살때마다 가격이 싸지네요. 문제는 사먹던업체가 문을 닫네요.ㅜ 가격경쟁력에 밀려 폐업을 하는거 같아요. 처음 아로니아분말 처음주문할때만해도 200g에 18000원정도 했던거같은데 이번에 구매한제품은 1kg에 25000원정도 줬습니다.

아로니아 용기에다 덜어먹는게 개별포장한 제품보다 많이저렴하더라구요! (지난번엔 모회사 스틱형 3g짜리 먹어보니 애매하게 남더라구요. 그래서 용기에 다 부어 먹다보니 이렇게 벌크제품까지 오게되었네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놀랐습니다. 기술이 이렇게 발전한건가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색상은 황갈색이네요. 지난 여름까진 주문하면 보라와 붉은 색상이 강했는데 요즘은 토양색에 가까워지네요.(신토불이라서그런가..) 안에 방부제가 들어있네요. 방부제 하나로 아로니아분말가루 유통기한이 엄청길어질수 있나봐요!

아로니아 떠먹을때 쓰라고 숫가락 서비스해주네요.

제일중요한 맛볼시간입니다. 맛만 좋으면 장땡이 아입니까.. 

슥슥 저어서

먹어보니 익숙한 맛입니다!! 단지.. 가루가 곱게 안갈렸는지 알맹이가 간간히 씹히네요. 

저렴해서 그런지 싼게 비지떡? 이란생각이... 

 

 결론

추천드리긴 애매합니다. 그동안 고운가루로만 아로니아분말을 섭취해서인지 저의 입맛엔 이번 산들해 제품 식감이 별로네요. ㅜㅜ 맛은 익숙한맛인데 아쉽습니다.


아로니아 분말 예전포스팅 보러가기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됨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