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김밥 맛집 중산동 홍연자김밥 추천

반응형
반응형

중산동 지나가는길에 김밥이 생각나더라구요. 폭풍검색을 해보니 홍연자김밥집 추천하는 블로그가 많이 보이네요. 당연히 맛보러 가야겠죠!

맛집이라니 기대가되네요.

 위치

중산동 농협 근처 횡단보도쪽에 있더라구요.

 내부

홍연자란 이름때문인지 전체적으로 빨간느낌이네요. 주방까지 잘보이게 인테리어 한걸보면 "위생까지 자신있어!"란 생각이 드네요.

김밥집에서 주문은 그집을 대표하는 기본김밥과 먹고싶은걸로 시켜야죠. 저는 오늘도 돈까스김밥이 땡기네요.

주문하니까 그때부터 김밥을 말아주시네요(맘에듬)

얼마전 금부김밥도 깔끔한 포장에 기분좋았는데 홍연자김밥도 포장이 깔끔해서 기분 좋네요.

김밥에 기름이 좔좔흐르는게 맛있어보여요. 깨소금좀 뿌려줬으면 더 먹음직스러웠을텐데..

 맛

명품김밥 : 빨간색이 단무지입니다. 김밥크기가 얼마전 먹었던 금부김밥보다 조금더 크네요. 은 일반김밥맛인데 뒷맛이 쌉살하네요. 

돈까스김밥 : 김밥크기가 커요. 돈까스가들어서인지 명품김밥에서 느껴지던 뒷맛(쌉살)은 없구 맛있어요. 조금 아쉬운건 돈가스의 바삭함이 안느껴지네요.

 결론

김밥크기가 큰편이라 든든해요. 맛은 평균이상의 김밥인데 홍연자김밥이 블로그에서 도배될만큼 맛집은 아닌듯?; 제입맛엔 정평동 금부김밥이 더 괜찮았던거 같아요.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됨니다.


정평동 금부김밥 리뷰 바로가기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