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김밥 맛집 정평동 금부김밥 추천!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해가길어지니 봄이오고 여름이 다가올꺼 같아요. 이런 날씨엔(미세먼지도 좋음) 소풍을 나와야하는데 말이죠.

강변에 유채꽃이 활짝피었네요. 올해 유채꽃 축제는 못가지만 강변에서 보는걸로..

강변을 조금걸었더니 출출한게 김밥이 생각 나더라구요. 근처 김밥집 폭풍검색 해보니 오래됀 맛집이 보이네요?? 그동안 정평역도 자주 다녔는데 왜? 못보고지나쳤지?라며..

 위치

위치는 정평역3번출구쪽에 아담하게 있네요

 내부

오픈한지 6년이 넘었는데 내부가 깨끗하고 김밥만 파는줄알았는데 메뉴가 다양하네요.

가격도 저렴네요!!! 처음이니 김밥집의 기본김밥과 치즈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돈까스 김밥을 제일 좋아해서 3줄을 먹을까하다 참았습니다. 추가로 돈까스김밥 불고기김밥도 먹어봤습니다.

테이블은 3개가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홀에서 먹긴 불편할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젓가락과 김밥스티커가.. 왠지 김밥장인의 느낌이 나네요.

김밥은 주문즉시 만들어주셔서 따끈따끈합니다. 이제 제일 중요한 맛을 볼시간이네요.

 맛

금부김밥 : 속이꽉찬 일반김밥! 맛은 깻잎이 들어있어 참치없는 참치김밥같네요. 기본에 충실합니다.

치즈김밥 : 속이꽉찬 치즈김밥! 맛은 이게 일반김밥인가? 했는데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돈까스김밥 : 살짝바삭함과 담백함이 느껴지네요. 소스는 머스타드맛이 약하게 느껴지며 부드럽게 느껴지는게 마요네즈랑 섞어서 만들었나봐요. 평소먹던 돈까스김밥에 비해 맛이 심심한데 맛있어요.

불고기김밥 : 말이 필요없네요!! 사진보니 다시먹고 싶어요.

통새우김밥 : 살짝바삭함과함께 새우튀김맛이 살아있습니다. 은은하게 머스타드맛이 느껴지네요. 맛있습니다! 깻잎향은 못느끼겠습니다.

소불고기김밥 : 소고기향이 입안가득 맴돌면서 깻잎향이 느껴지네요. 맛있습니다. 소고기라그런지 고기양이 작아요.

 결론

맛있어요! 가격이 착해요.

경산 정평동 근처 살고계시다면 다들알고 계실듯하네요(맛집이니

앞으로 정평동 방향으로 갈일있다면 금부김밥에 꼭! 들러서 사먹을거에요!!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힘이 됨니다.


중산동 홍연자김밥 바로가기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